• >
  • 고객센터
  • >
  • FAQ

주요서비스 바로가기

쇼핑 FAQ

검색어 입력폼

FAQ SEARCH

검색

추천검색어: 주문확인, 배송확인, 회원가입

질문 Top10

1 : 1문의
번호 분류 질문
Q1 회원가입/변경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저희 하이비투올에서 제품구매시 구매금액의 1%가 포인트로

적립됩니다.

적립된 포인트는 10,000포인트 부터 사용가능하며,

사용방법은 물품을 구매하실때 요청사항에 메모하시면

상품대금을 대체하여 차감할 수 있습니다.

주문시 배송 요청사항에 적립금에 대한 사용방법을 적어주시

면 처리해드립니다.

또한 포인트는 주문하신 금액에 대한 결제가 이루어져야 적립

됩니다.

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부여받은 날짜부터 2년간 유효하며 2년이

지난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Q2 회원가입/변경 회원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?
ID와 Password를 잊으셨을 때는,
홈페이지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ID찾기/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 조회가 안되시면 고객만족센터(상담전화:1588-3551)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신분을 확인 후
회원가입시 기입한 E-Mail로 발송,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
Q3 회원가입/변경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요.
회원정보변경은 먼저 로그인을 하신다음
상단 메뉴  [ ☞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
변경하시는 중 어려운 점은 고객만족센터(상담전화:1588-3551)로 연락 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
Q4 회원가입/변경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에 동의절차를 거친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·법인회원 가입은 사업자번호가 있는 경우 법인회원으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 (개인사업자 포함)

·개인회원 가입은 사업자번호가 없거나, 개인적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한 회원분류입니다. 

 ☞ 회원 가입하신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
· 상품 구매금액의 1% 포인트 적립해 드리며 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.
·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 기획전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.
· 무료로 카타로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  • 고객센터
  • 카달로그신청
  • 영업사원요청
  • 팩스주문서
  • 최근본상품
    전체보기개
  • 위로
펼침